본문 바로가기

관악구의 맛집들

[서울대입구맛집] 봉천동 온라이스



오늘은 비가와서 아침 출근길에 커피를 한잔 마셨습니다.
제가 얼마전에 들러서 점심을 먹었던데인데
분위기가 좋아서 비오는날 커피한잔마시면 좋을거 같아서요
사장님도 젊고 좋아서 또 들리게 되었내요
그전에 맛보았던 음식도 같이 포함해서 올려볼게요



누나와 함께 갔는데 메뉴를 따로 신청했습니다

정말 맛있더라구요



제가 선택한 메뉴

바로바로 쇠고기덮밥입니다.

 다른곳과는 분위기가 틀리죠?

정말 맛있더라구요 에구 실수로 다먹은 그릇을 안찍었네요



저희 누나가 선택한 메뉴

돈가스덮밥입니다

뭔가 퓨젼스러운 이름에 음식

사실 제가 맛은 모르겠는데 정말 맛있다고 하더군요

먹는동안 계속 말해서 사실 전 조금 짜증이 ㅎㅎ 

 

ㅎㅎ 저희는 이둘을 선택해서 먹었지만

혹시 여러분이 가시면 다른것을 드시겠죠 ㅎㅎ

사장님이 손수 하셨다고하는 인테리어 본죠비 메니아이신가?

본죠비 사진이 많이 걸려있더라구요

음악도 발라드락 계열의 음악이 흐르고 있었습니다


외관도 정말 아무 꾸밈없이 밖이 잘보이게 되어있답니다
그래서 비오는날 커피마시기 정말 좋아요



정말 샤프한 이테리어죠?

몇마디 못나누어 봤지만 사장님께서 호주에 계시다 오셨데요

그래서인지 분위기가 틀리더라구요

 

참 한가지더추가하면

식사를 마치고 커피까지 여유있게 먹을수 있다는 장점

커피도 원두로다가 폼잡으면서 지나가는 사람구경도 하고 좋았습니다

커피도 맛나고 사장님도 좋고 늦은점심이지만 너무 행복했어요

 

빼먹을뻔했내 사장님이 젊다는점 푸하하

많이들 가보세요 뭐 다들 입맛이 틀리겠지만 저와 누나는 만족했습니다

바로 여기에 있어요 여러분도 한번가보세요

부동산 상식사전
백영록 저
위험한 경제학 1
선대인 저
큰 부자도 시작은 집 한 채였다
김일수 저
예스24 | 애드온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