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관악구의 맛집들

[서울대입구역맛집]서울대입구역 삼겹살(대패삼겹살) - 새천년(봉천동)

안녕하세요 사랑앤입니다 오늘은 간만에 맛집을 하나 소개할까합니다. 서울대입구역 새천년이 바로 오늘 소개시켜드릴 삼겹살이 맛있는 대패삼겹살 집입니다.

 

서울대입구역에 저렴하게 먹을곳이 없나 찾아다니다 아는 지인이 가보라고 해서 한번 가봤습니다. 헉 그런데 가격도 너무 저렴하고 맛도 있더라구요. 대패삼격살이 1900원 우삼겹이 2900원이더군요 와우 정말 가격이 저렴하고 거기다 대부분의 대패삼겹살집이 좀 허름하자나요? 그런데 여기는 시설도한 깔끔하게 기가막히더군요

 

앞으로 관악산 산행후 들리면 좋겠다 생각이 들더라구요 여러분이 가셔도 부담없는 가격으로 기분좋게 드실수 있으니 얼마나 좋습니까 ㅎㅎ

 

슈퍼맨추천합니다 푸하하

 

새천년의 장점을 몇가지 살펴보겠습니다.

 

첫째. 넓은 주차공간

 

요염여기서는 보이지 않지만 뒷쪽에 전용주차장이 있다는 사실 ㅎㅎㅎㅎ

 

 

 

둘째. 저렴하고 착한 가격 (부담이 확줄어 기분좋게 먹을수 있습니다)

대한민국 여러분들 내가낼께 외치는 분들 많으시죠? 하지만 어려운경기에 못회치던것을 새천년에서는 기분좋게 외칠수 있다는 사실 ㅎㅎ 악 내가낼께 맘것먹어 ㅎㅎㅎㅎ

 

 

셋째. 깨끗한 인테리어 공간

정말 깔끔하고 깨끗하게 인테리어가 되어있고 위생이 정말 청결합니다.

 

 

아주 깔끔하죠? 사람이 없을때 찍느라 고생좀 했습니다 사장님께 부탁해서 핸폰으로 받은사진입니다 ㅎㅎ

슈퍼맨사장님도 아주 젊으신데다가 서비스 굿입니다

 

뭐 장점을 대라면 수도없이 많지만 이정도로 줄이겠습니다

 

참 새천년은 점심 도 가능하다내요 그중에 사장님이 추천하시는 음식이 있데요

 

바로 제가 체크해놓은 주물럭청국장이 맛이 일품이라는데 저는 그날 배가불러서 먹어보질 못햇습니다 ㅠㅠ

그날 주물럭 청국장을 못먹은 저의 기분은 이러했습니다담배2

 

참 위의 제 기분을 올리고 나니 단점이 있내요 ㅠㅠ 단점은 애연가들이 조금 힘들다는점입니다

맞습니다 식당내부가 전부 금연석이라는 단점이 애연가인 저한테는 정말 크나큰 단점이였습니다

뭐 담배를 안피우시는 분들께는 장점이 한가지 더 늘어나는 것이군요

 

자 그럼 제가 그날 맛있게 먹고온 삼겹살 사진을 조금 올려드리겠습니다

 

 

기본상차림 입니다 맘이 급해서 한두가지 더 나오는데 먼저 찍고 먹느라 ㅎㅎ 몇가지 빠졌내요

 

 

 

제가 그날 먹고온 우삼겹입니다 대패삼겹을 먹을려고 들어가긴 했었는데 우삼겹이 땡기더라구요

그래서 뭐 돈조금 더내고 우삼겹으로 배를 가득히 하고 나왔습니다

 

먹느라 정신이 없고 제가 원래 사진찍는 기술이 모자란지라 이정도로 마무리 하겟습니다

ㅎㅎ 얼마나 먹었는지 정말 배가 터지는줄 알았습니다. ㅋㅋㅋㅋ

 

자 그럼 백문이 불여일견 ......... 백견이 불여일식 이라 다들 한번 맛보시길 바랍니다

고고..........................................고고씽

남부순환 대로변에 있어 찾기도 굉장히 쉽습니다........

 

 

사랑앤의 오늘  포스팅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새천년 사장님 그날 정말 잘먹었어요 다음에 놀러가면 또뵈요

대박나길 바랄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