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관악구의 맛집들

대박 술안주가 1000원으로 해결? 서울대입구역왕노가리

오늘은 정말 대박 정보를 소개합니다

애주가들에게 정말 희소식 입니다

저도 설마설마 하고 찾아간 서울대입구역 대로변에 위치한

왕노가리집을 가봤습니다

처음엔 매뉴를 보니 정말 1000원짜리가 있더군요

전 그냥 일반 노라기 한마리만 주는줄 알았어요

그런데 이런 대박 1000원짜리 안주가 이런모습일줄이야

 

 

끝내주죠? 이거하나면 전 호프를 4잔을 마십니다 ㅎㅎ

거기에 다른 안주도 정말 저렴합니다 메뉴를 한번 보시죠

맛또한 일품입니다

 

 

 

사장님도 젊으시고 정말 마음이 푸근한 분이시더라구요

그리고 냉장고에 붙어있는 한마디

바쁠때는 셀프서비스 입니다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자 여기서 사장님 얼굴을 한번 보여드려야겠죠?

어제 만은얘기를 나누어봤는데 정말 좋으신분이더라구요

 

 

 

한번 만가봐 그럼 중독되 ㅎㅎ

저 정말 큰일났습니다 너무 자주갈거 같아요

정말 맛있는 안주에 저렴하기까지도 하고

거기에 사장님도 좋고

거기에또 서울대입구역 대로변이라 찾기도 편하고

아무튼 모든게 대박입니다

자 그럼 이제는 왕노가리 내부를 보여드리겠습니다

 

 

 

 

분위기도 괴안죠잉~~~~

사장님이 이런 대로변에서 이렇게 싸게 팔아서 정말 남을지 제가 걱정이 되더군요 ㅎㅎ

뭐 하긴 남으니까 하시겠죠? ㅎㅎ 괜한걱정을 하내요 제가

젊은분, 나이있으신분 다 어울리는 분위기 자 우리모두 왕노가리 속으로 빠져봅시다

 

참 맥주를 시킬때마다 시원하게 먹으라고 맥주잔을 냉장고에 보관하는 센스 짜잔~~

 

 

오늘 사랑앤의 포스팅은 여기까지입니다

백문이 불여일견 ㅎㅎ

꼭 한번 방문해보세요 다른술집과는 또다른 맛을 맛보실수 있습니다

 

 

왕노가리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