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관악구의 맛집들

[관악구맛집]신림동 봉천동 정담은보쌈 소개합니다

 

사랑앤의 부동산 중개일기를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은 맛집을 소개할까 합니다 그런데 제가 사진자료가 부족하내요 ㅠㅠ

맛집으로 알고 간것이 아니고 그냥 집에서 가까워서 제 와이프와 아들을 데리고

찾아가 좋은분위기구나 하면서 먹다가 중간에 와우 이런곳은

많은분들이 알았으면 좋겟다는 생각이 들어 중간에 사진을 찍었습니다

당연히 다음에 또 가게되겠죠 그땐 정식으로 올리겠습니다

정말 제가 왠만해서는 이런글 안올리는데 ㅎㅎ

정말 친절하시고 맛또한 일품이였습니다

관악구에 거주하시거나 맛집을 좋아하시는분들은 꼭 한번 방문해 보시면 좋을거 같습니다

 

상호 : 정담은 보쌈

위치 : 서울특별시 관악구 봉천동(은천동) 959-4 (신주소 : 남부순환로 1661)

버스정류장 : 봉천동 KT&G 정류장에서 하차하시면 됩니다

이용시간 : 오전(11시 ~ 오후11시30분) 주차가능(넓어요 ㅎㅎ)

예약번호 : 02-888-8401, 8402

 

가격 : 20000 ~ 40000

 

저희는 4살 아들포함 3명인데 보쌈중을 시켜서 먹었습니다

그런데도 얼마나 맛있던지 싹 비웠답니다 ㅎㅎ

처음부터 사진을 찍었다면 정갈하게 나온 모습을 보여드릴수 있었는데

정말 죄송합니다 맛있게 먹다보니 꼭 알리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내요 ㅠㅠ

 

 

 

지금 사진을봐도 ㅠㅠ 저의 불찰이내요

맛있게 먹고 왔는데 이런사진을 올리게된 정담은보쌈 관계자에게도 죄송하내요 ㅎㅎ

사진엔 나오지 않았지만 고기가 나오기전에 아주맛난 셀러드와 된장국이 나옵니다

셀러드를 안먹는 제가 혼자 다비웠어요

우리 와이프는 된장국이 맛있다고 본메뉴 나오기전 두공기를 뚝딱 ㅎㅎ

 

 

밑반찬또한 맛깔나게 나왔는데 ㅎㅎ 사진이 ㅠㅠ

 

다드신 후에는 누룽지 슝늉이 서비스로 나옵니다

입안이 아주 개운해지더군요

 

꼭 다음번에는 정갈하게 잘나온 사진을 올려드린다는 약속을 드리겠습니다

 

그리고 정담은 보쌈의 장점은 다른보쌈집과는 달리

보쌈, 김치, 무속은 추가요금이 없다는 겁니다

다른보쌈집을 많이 다녀봤지만 추가요금이 본메뉴가격을 능가하는경우도 있습니다

 

정담은보쌈은 고기추가일때 1만원을 받더라구요 고기야 당연히 받아야겠죠 ㅎㅎ

 

그리고 무엇보다 더더욱 강추하는것은 직원의 친절도입니다

저희 아이가 아직 어리고 장난이 심해서 저도 미안할정도인데

그 바쁜상황에서도 아이에게 짜증한번 안내고 짬짬이 놀아주기도 하더라구요

완전 감동했습니다

그분 뿐만아니라 메니져님도 너무 잘생기셨고 목소리도 시원시원 하시더라구요

전직원을 칭찬하고 싶네요

정담은보쌈 정말 강추합니다

 

직원분들 정말 감사했구요 몇일뒤 또 들리겠습니다

 

사랑앤의 주절이 주절이 지금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마지막으로 정담은보쌈 화이팅!!!

 

 

 

퇴근 후 맛집 투어
국내도서
저자 : 콘텐츠 공작소 [베리베리스트로베리]
출판 : 알에이치코리아(RHK) 2012.04.03
상세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