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여성

여자가슴운동기구 - 비비엘솔루션

가을이 깊어가고 있습니다. 이제는 기온이 정말 많이 떨어져서 건강에 많이 유의하셔야 겠네요 오늘의 포스팅 주제는 여자분들의 많은분들이 고민하시는 가슴관리에 대해 포스팅 해보겠습니다. 수술없이 자연가슴으로 한컵더 크게 해줄수 있는 여자가슴운동기구 비비엘솔루션을 소개해 드릴까 합니다. 크기뿐 아니라 현재 쳐진가슴으로 고민하시는 분들께도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1. 이런분께 추천드립니다.

 - 가슴이 작아 A컵사이즈도 브라속 공간이 남는다

 - 절벽 가슴이라는 말을 자주 듣고 옷 맵시가 살지 않는다

 - 날씬한 몸매임에도 불구하고 가슴이 작아 비키니와 섹시하게 달라붙는 옷을 입지 못한다

 - 남친또는 남편의 스킨쉽에 신경이 쓰인다

 - 다이어트로 열심히 살을 뺏더니 가슴이 작아져서 불만이다

 - 출산후 가슴이 쳐지고 작아져서 속이상한다

(절벽가슴, 처진가슴, 짝가슴, 벌어진가슴)

 

 


 

2. 비비엘솔루션 이란?

개개인의 체질과 체형에 맞게 관리가 가능하며, 음압식의 가슴확대 운동기구를 이용하여 최고의 바디스타일러의 관리로 일상생활에서 가슴발육에 도움이되는 섭식법과 운동법을 병행하여 관리가 이루어지는 솔루션입니다

 - 가슴조직의 지속적인 관리만으로 효과적입니다.

(내분비 호르몬 발란스 조절로 가슴조직이 스스로 생성되도록 하는 신개념 솔루션으로 절벽가슴, 짝가슴에 효과적입니다)

 

 - 가슴처짐의 원인을 근본적으로 해결

(진피층의 탄력 소실을 막고 유방조직의 체적 감소를 막아 처진가슴 탄력회복 및 가슴라인을 매끈하고 아름답게 만들어 줍니다)

 

 - 최악의 절벽가슴도 탁월한 확대효과 개선

(내분비 호르몬 발란스 조절로 조직을 생성하는 시스템, 지방이 없는 절벽가슴에도 효과적인 솔루션입니다)

 

 - 체형맞춤 바디스타일링

(단수 가슴확대만이 아닌 아름다운 섹시 가슴라인을 위한 바디스타일러의 철저한 관리까지 이루어집니다)

 

 


 

3. 비비엘솔루션 프로그램 종류

 - 스피드 프로그램

단기간 내 원하는 가슴사이즈를 완성시키는 프로그램입니다 (절벽가슴 을 위한 절벽가슴탈출 프로그램)

 

 - 베이글 프로그램

완벽한 S라인을 원하는 분께 맞는 프로그램으로 단계젹으로 자연가슴확대와 탄력이 함께 들어가는 프로그램으로 모델 및 연예인 지망생 신장이 큰 분께 권장하는 프로그램입니다

(바디라인을 위한 가슴확대 프로그램)

 

 - 탄력 프로그램

가슴을 탄력있게 업시켜주는 프로그램으로 출산 및 다이어트로 인해 작고 처친가슴 또는 30대중반 이후 탄력이 떨어지는 분들께 권장하는 프로그램입니다

(다른프로그램과는 다르게 탄력을 키워주는 프로그램입니다)

 

 - 교정 프로그램

아름다운 가슴 라인을 만들어 드리는 프로그램으로 짝가슴, 벌어진가슴, 몰린가슴을 가지신 분들께 권장하는 프로그램입니다 ( 가슴교정이 필요한 분들께 필요한 프로그램입니다)

 

 - 리워딩 프로그램

가슴탄력과 함께 여성스러움을 채워주어 신혼으로 돌려주는 프로그램입니다 (30대 중반에서 50대후반에 권장)

 

 - 오피스 프로그램

시간이 부족한 직장인 여성을 위한 프로그램으로 합리적인 비용과 방법으로 가슴을 업시켜주고 교정이 가능한 프로그램입니다 (시간이 없으신 분들께 권장하는 프로그램입니다)

 

 


 

지금까지 여자가슴운동기구를 이용한 수술없는 비비엘솔루션 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많은분들이 수술에 두려움을 가지고 또한 비용이 걱정이 되어서 가슴성형을 고민한신분들께 도움이 될거라 생각이 됩니다. 1:1 관리로 철저히 몸매관리가 가능한 프로그램이니 상담을 한번 받아보시는것을 추천해 드립니다

비비엘솔루션으로 자신감을 한층더 업해보실분들은 아래 링크를 걸어놓겠습니다. 상담받아보시고 좋은 결과 있으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