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여성

부위별다이어트 수술없이 부분 레이저다이어트 - 스마트리포

스마트 리포는 피부 속에서 지방을 녹여서 지방이 자연적으로 배출되도록 하기 때문에 피부가 울퉁불퉁 해지지 않고, 선택적으로 지방을 제거하고 콜라겐 재생을 도와서 스킨 타이트닝에 효과를 얻을수 있고 지방 제거 뿐만 아니라 탄력있는 라인을 가질수 있습니다. 기존에 레이저 와는 달리 높은 에너지와 지방만을 선택적으로 녹여서 넓은 부위를 보다 빠르게 시술이 가능합니다. 레이저로 수술을 하기때문에 부위별 원하는곳을 수술없이 할수있어 부위별다이어트를 할수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오늘은 위험한 지방흡입술을 할까 고민하시는 분들을위해 부위별다이어트 수술없이 레이저다이어트를 할수있는 스마트리포에 대해서 포스팅해보겠습니다.

 

 


 

스마트리포는 이런분께 권장해 드립니다.

1. 지방흡입수술을 하고싶은데 무서워서 못하겠다.

 

2. 난 다른곳은 다 괜찮은데 여기만 빼면 좋을거 같다.

 

3. 다이어트를 하고싶은데 너무힘들고 오래걸려 빠른효과를 보고싶다.

 

4. 지방흡입을 하고싶은데 시간이 없어서 못한다. (시술시간 부위별 5분~20분 전체 30분~50분)

 

5. 지방흡입으로 울퉁불퉁해지는 피부가 싫고 탄력있는 피부를 원하시는분.

 



스마트 리포의 효과는?


스마트 리포는 피부속 지방층까지 직접 전달하여 지방 세포를 파괴하는 방법입니다. 단순히 지방만을 파괴하는 것이 아니라 진피층에도 자극을 주어 콜라겐의 재생을 유도하기 때문에 피부의 탄력을 되찾아 줍니다. 시술후 통증이 적고 회복이 빠르고, 지방층을 통과할때 2~3mm 정도 까지의 지방이 녹게 되면서 주변의 혈관이나 신경을 손상을 일으키지 않습니다. 시술후 효과는 한달 정도가 지나면 확실히 볼수 있고, 시술후 3~6개월 까지는 계속적으로 지방이 줄어들게 됩니다.


스마트 리포는 미세한 레이저 기계로 이용해서 지방층을 공략하므로 작고 섬세하면서도 치밀한 부위에 더욱 효과적인 시술 입니다. 흉터, 멍, 붓기가 거의 없고 티가 나지 않기 때문에 얼굴처럼 눈에 보이는 부위에 시술이 가능합니다. 스마트 리포는 몸 구석 구석의 군살을 제거하여 원하는 라인을 만들어 주고, 피부의 탄력을 높여주면서 날씬한 각선미를 만들어 주면서 탄력있는 몸매를 만들어 주게 됩니다.


스마트 리포는 원하는 부위를 선택적으로 흡입하여 피부 밑 지방층에 직접 레이저를 이용해서 지방을 녹여낸후 자연적으로 지방이 배출되도록 합니다. 피부 안에서 직접적으로 지방층을 공격하기 때문에 효과를 크게 볼수 있고, 지방 세포의 크기만 아니라 지방 세포의 수를 줄여주는 것으로 요요현상 없이 영구적인 효과를 볼수 있습니다.

 



피부가 울퉁불퉁해 지지 않고 탄력있는 피부를 가지게해준다!


스마트 리포는 기존의 지방 흡입술과 같이 영구적으로 지방 세포를 없애주지만, 시술로 인한 통증은 거의없고 시술시간이 비교적으로 짧습니다. 시술후에는 멍이나 흉터, 붓기가 거의 없기 때문에 시술후 곧바로 일상생활에 복귀할수 있고, 시술후 1개월 정도가 지나면 지방이 감소되는 효과를 볼수 있습니다. 수술후 2~3개월 동안에 계속적으로 지방이 감소하게 됩니다. 스마트 리포는 딱딱한 지방층을 녹이는 것이 가능하기 때문에 시술을 받아도 피부가 울퉁불퉁 해 지지 않습니다.


스마트 리포는 원하는 부위의 원하는 만큼 정확하게 디자인이 가능하기 때문에 볼살, 턱살, 팔뚝살, 옆구리살, 허벅지 안쪽살, 엉덩이 아랫살, 종아리, 발목등 부분 비만 부위의 지방을 없애주게 됩니다.
기존 시술과는 달리 지방을 강하게 파내거나 긁어내는 시술이 아니므로 피부가 꺼지거나 울퉁불퉁 하지 않고, 서서히 살이 빠지게 되면서 부작용이 거의없이 자연스럽고 안전하게 지방을 제거해 줍니다.


시술 시간은 부위마다 다르지만 보통 5분에서 20분 정도이며, 전체적인 시술시간은 30분에서 50분 정도가 소요됩니다. 시술후 붓기 감소도 빠르고, 효과가 더 좋아지면서 회복기간 동안에도 지방흡입과 달리 흘러서 나오는 액도없기 때문에 시술후 관리도 간편한 편입니다.

 

지방흡입을 하고 싶지만, 울퉁 불퉁한 살때문에 걱정이시라면 정원클리닉 스마트리포를 추천해드립니다.
정원클리닉 스마트 리포는 지방 융해 레이저로 두가지 에너지를 이용하여 깊은 위의 지방을 녹이고 정교하게 에너지를 전달하여 지방제거 뿐만 아니라 스킨 타이트닝에 효과를 보이고, 단순히 지방만을 제거하는 것이 아니라 진피층에도 자극을 주어 콜라겐의 재생을 유도하면서 피부의 탄력도 되찾아 줍니다.

 

레이저 시술시 레이저의 온도가 너무 높으면 피부에 화상을 입을수도 있는데 스마트리포는 피부조직내 온도를 측정하는 센서가 달려있어 그런걱정또한 없이 안전하게 부위별다이어트 또는 전체다이어트효과를 보실수 있습니다.

 

우선 가장큰 장점은 많은돈을 들이지 않고 본인이 원하는 부분을 선택하여 할수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또한 회복이 빨라 사회활동에 아무 지장을 주지 않는다는점이 제일큰 장점이라 볼수있죠

 

자 그럼 자신에 맞는 스마트리포 효과를 알아보실분들은 상담을 통해 맞춤형으로 알아보실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