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여성

BBL솔루션 - 수술없이 가슴키우는법

오늘은 여성이라면 한번쯤 고민했을법한 가슴성형에 관한 이야기입니다.

 

뉴스에서도 여러번 봐왔었는데요 가슴성형수술을 하다가 꽃다운 나이에 사망을 했다는 소식을 들을때 정말 가슴이 아프더군요.

 

그래서 오늘의 포스팅은 수술없이 가슴을 키우고 또 탄력있는 가슴을 만들수 있는 BBL솔루션에 대해 포스팅 하겠습니다.

 

저 또한 여러분과 마찬가지로 가슴을 크게할수있것은 운동과 성형으로만 할수있다고 알고있었습니다. 하지만 몇달전 우연히 인터넷서핑을 하다가 찾아낸것이 바로 BBL솔루션 이라는 수술없이 가슴을키우고 탄력있게 만드는 방법이 있다는것을 알게되었습니다.

 

수술은 선득 결정하기가 힘들고 비용또한 만만치가 않습니다. 하지만 BBL솔루션이라면 여러분의 고민을 해결할수있는 방법인것같아 포스팅을 합니다.

 

 

 


 

자 그럼 BBL솔루션에 대해서 조금더 알아보도록하겠습니다.

 


 

BBL솔루션은 어떤사람에게 필요한가?

 

가슴이 너무작아 남들이 절벽가슴이라고 놀리거나 자신또한 그렇게 생각하시는분께 제일먼저 추천합니다.

 

그리고 난 왜 이렇게 가슴이 이쁘지 않고 쳐진가슴일까 고민하시는분 여기에는 다른 이유도 있겠죠? 출산후 가슴이 쳐지고 작아지신분, 다이어트로 인한 가슴이 작아지고 쳐지신분 또한 여기에 해당된다고 생각됩니다.

 

또한 짝가슴, 벌어진가슴때문에 고민이신분 뭐 여기에는 해당되지 않으나 난 지금보다 조금더 가슴이 커지면 좋겠다고 생각하시는분도 좋을거라 생각됩니다.

 

여름철이다 보니 비키니를 입기위해서 그런고민들 많이 하시겠죠? 뭐 이런분께 필요하다고 생각이 되내요. 제 개인적인 생각인데요 다이어트를 생각하시는 분이시라면 동시에 하시는것이 좋을것같내요 다이어트하고 또 BBL솔루션 따로 하시려면 시간이 또 그만큼 드는거자나요 ㅋㅋ우하하

 

 

 

 


 

BBL솔루션 이란?

 

음압원리로 새로운 가슴조직을 생성하여 지속적인 관리만으로 탄력을 유지시켜 주는 BBL솔루션은 자연스럽고 균형잡힌 몸매를 만들수 있습니다.

 

내분비 호르몬 발란스 조절이 가능하여, 가슴조직이 스스로 생성되도록 하는 신개념 솔루션으로 절벽가슴, 짝가슴에 아주 효과적인 프로그램입니다. 진피층의 탄력 소실을 막고 유방조직의 체적 감소를 마강 쳐진가슴을 탄력을 회복해주어 가슴라인을 매끈하고 아름답게 만들어 줍니다.

 

단순히 가슴을 확대시켜주는 것만이 아니라, 전체적인 아름다운 몸매를 관리를 해주고, 균형잡힌 몸매를 만들수 있습니다.


 

 


 

BBL솔루션 프로그램 종류

 

 

스피드 프로그램
스피드 프로그램은 말 그대로 빠른 기간 내에 원하는 가슴 크기로 만들어 주는 프로그램으로, 주로 절벽가슴을 가지고 있을때, 선호하는 프로그램입니다. A-컵을 A+컵으로 만들거나 A+컵을 B- 컵으로 만들고자하는 프로그램입니다.
 

교정 프로그램
교정 프로그램은 아름다운 가슴 라인을 만들어 주는 프로그램으로, 짝가슴, 벌어진 가슴, 몰린가슴, 물방울 가슴으로 가슴 교정이 필요한 분들께  권장하는 프로그램입니다.

탄력 프로그램
탄력프로그램은 가슴을 커지게 해주고 출산및 무리한 다이어르로 인해 작고 쳐진 가슴이나, 30대 중반이후 탄력이 없는 가슴을 가지신 분들이 위한 프로그램으로 쳐지고 탄력이 없는 가슴을 탱탱하고 볼륨있게 만들어주는 프로그램 입니다.
 

오피스 프로그램

오피스 프로그램은 시간이 부족한 직장인 여성을 위한 프로그램으로, 합리적인 비용과 방법으로 가슴을 커지게 해주고 아름다운 가슴으로 교정이 가능하고, 시간을 절약할수 있어서 효과적인 프로그램입니다.

베이글 프로그램
베이글 프로그램은 완벽한 몸매를 원하는 분들은 위한 프로그램으로, 단계적으로 자연적으로 가슴을 확대시켜주고, 탄력있는 가슴을 만들어 주고, 가슴을 확대해주지만, 전체적인 바디라인 을 위한 프로그램 입니다.

리웨딩 프로그램
리웨딩 프로그램은 결혼한 여성들이 주로 하는 프로그램으로, 탄력있는 가슴을 만들어줄뿐만 아니라, 처녀적 몸매로 돌려드리고 예쁘게 아름다운 가슴라인을 만들어주는 프로그램입니다.


 

 


 

여성분들의 자신감회복을 위하여 BBL솔루션을 추천합니다. 지금가지 살아오면서 제가 느끼고 꼭 필요하다고 느끼는 것은 어떤일을하던 자신감이 제일 중요하다고생각합니다. 긍정적인 마인드 라고 볼수있죠 자신감이 생기면 사회생활과 모든 주변에 일들이 변화할거라 봅니다 여러분 자신감을 찾으시기 바랍니다

자신에 맞는 프로그램을 선택하셔서 좋은결과 있으시길 바랍니다.

 

 


 

나에게 맞는 BBL솔루션 상담받으러가기 - 바로가기 

 

홍보배너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