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정보

2013년결혼박람회 11월 웨딩앤 웨딩박람회 초대장

안녕하세요 사랑앤이 결혼시즌을 맞아 11월에 개최되는 웨딩박람회를 소개할까합니다. 결혼은 일생에 정말 큰행사 입니다. 대충대충 해서는 안된다는 얘기죠 ㅎㅎ 그래서 이번포스팅은 웨딩박람회를 선택하였습니다.

바로 오늘의 주제는 11월 23~24일에 학여울역에서 개최되는 웨딩앤 웨딩박람회 입니다.

 


 

결혼 준비의 모든것을 웨딩앤 웨딩박람회에서 한번에 보실수가 있습니다. 결혼에 관련되 많은업체들중 내게맞는 업체를 선택할수 있는 저로의 기회인거 같습니다. 저도 결혼하기전에 웨딩박람회를 방문한적이 있었는데 정말 한눈에 모든것을 볼수 있다는 장점이 있더군요. 거기다 웨딩드레스와 턱시도를 무료로 피팅할수있는 기회까지 있으니 얼마나 좋은지 ㅎㅎ 결혼식에서 나는 어떤모습일까 무료체험이라 생각하시면 되죠 ㅎㅎ

거기다 이번 웨딩앤 웨딩박람회는 많은 상품과 사은품이 준비되어있더라구요 가지고 싶은게 너무 많은거 같아요 ㅠㅠ 나도 정말 가지고 싶다

 

자 그럼 웨딩앤 웨딩박람회에 대해서 하나하나 파헤쳐 가보도록하죠

 


 

1. 우선 이번 웨딩앤 웨딩박람회는 10,000쌍만 한정적으로 초청된다는점.....

 

 

 

2. 웨딩박람회 현장체험 이벤트가 있다는사실.....

 

- 2013년 신상 웨딩드레스, 턱시도 무료 피팅행사를 진행합니다.

- 포토존에서 기념촬영도 할수 있습니다.

   레드카팻에서 이쁘게 촬영해서 기념으로 간직할수 있다는 사실 ㅎㅎ

- 메이크업강좌 및 시연을 볼수 있다는 사실

 

 

 

3. 많은 선물이 기다리고있다는 사실......

 명품백, 다이아몬드, 포켓 매트리스 등........

 

 

 

 

 

 

 

 

 

이밖에도 많은 선물과 사은품이 준비되어있다는 사실 .. 너무 많아서 일일이 다 올릴수가 없네요 ㅎㅎ

 

웨딩앤 웨딩박람회의 좋은점


웨딩드레스와 턱시도 무료 피팅, 포토존 촬영 체험행사가 행사장에서 진행됩니다. 웨딩 메이크업 시연 및 강좌에 참여하여 유익한 메이크업 기법도 배울수 있습니다. 웨딩관 관련된 업체들이 참여하여 스튜디도, 드레스, 메이크업, 허니문 등 한번에 웨딩에 관련된 업체들의 정보를 다양하게 얻을수 있다는 점에서 예비부부들에게 웨딩앤 웨딩박람회는 좋은 소식일 것입니다.


박람회에 참여만 해도 풍성한 사은품을 받을수 있고, 방문만 하여 고급 마스크팩과 연극 할인권, 폐백음식 무료 시식권이 제공되며, 선착순으로 전기그릴, 다리미, 헤어드라이기, 바디용품중 1종을 선물로 증정하고 있습니다.
웨딩패키지를 계약하는 예비 신랑, 신부들에게는 인형과 함께 선착순 으로 커피메이커나 전기토스트를 선물로 증정합니다.


예식장부터 스튜디오, 드레스, 메이크업, 한복과 예물, 허니문까지 전부 발품을 팔며 알아보지 않아도 많은 시간과 에너지가 필요하게 되는데 웨딩앤 웨딩박람회 에서는 실내에 마련된 행사장에서 다양한 웨딩상품을 비교하며 알아볼수 있어서 결혼을 준비하는 바쁜 맞벌이인 예비 신랑, 신부들에게 좋은 방법일 것 입니다.

 

웨딩박람회는 부담없이 웨딩에대한 모든것을 알아볼수있는 좋은 기회입니다. 놓치지 마시고 꼭 방문해 보시기 바랍니다. 무엇보다 바쁜 결혼준비 여기저기 발품팔며 시간을 투자하기보다는 한눈에 볼수 있다는것이 제일 큰 장점이죠 ㅎㅎ

 

웨딩박람회 초대장 신청하러가기

홍보배너링크

 

웨딩앤 웨딩박람회 동영상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