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TIP

블로그로돈벌기 - 리더스cpa 체험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리더스cpa를 해본 저의 체험기를 블로깅 해볼까 합니다.

블로그로 돈벌기 쉽지만은 않더군요 ㅎㅎ 하지만 저의 체험기를 보고 시도하실분이 또 있지 않을까하는 맘에 포스팅 해보겠습니다.

 

우선 블로그를 가지고 있으신 분이라면 15개 이상의 포스팅을 하신분께 해당사항이 있습니다.

저는 블로그를 시작한지는 오래되었지만 블로그로 돈을벌수 있다는것을 안것은 불과 3개월전이였습니다.

재미삼아 리더스cpa 와 다른 타회사의 cpa 광고를 체험해 보았습니다.

 

그런데 설마하던게 현실로 다가오더라구요 ㅎㅎ 정말 신기하고 와우~~~~

나도 블로그로 돈을 벌수가 있구나 하는 자신감이 붙더라구요

 

하지만 리더스cpa 와 다른 타사를 비교해보니 리더스cpa가 제일 저에게 맡는것 같다는 판단을 내리게 되었죠  그 이유는 cpa를 다루는 타사는 머천트에 대한 설명이 거의 없었습니다. 그리고 노하우를 전혀 알수가 없었죠 하지만 리더스cpa는 달랐습니다. 가입을 하기전에는 알수없지만 리더스cpa를 가입하고 나서는 그 다른점을 확실히 알수가 있게 되어있죠 왜냐? 블로그를 다년간 해온 분들이 이런식으로 글을 올리면 된다는 정보를 공개되어있기때문이죠 그점이 아주 작아보이지만 직접 cpa를 접하셨던 분들이라면 이것이 얼마나 큰 장점이라는 것을 알게 되셨을겁니다.

 

자 그럼 첫달부터 지금까지 제가 어떤체험을 하였는지 공개해 드리죠

 

첫달은 초보이다보니 지금도 초보지만 많은 기대감이 없었습니다. 그런데 어라? 이게뭐야 생각지도 않았던 첫달수익은 제 한달 담배값을 훌쩍 뛰어넘더군요 ㅎㅎ 그래서 재미가 들어서 글을 하나둘 더올리게 되었죠

그러니 수익은 점점더 올라가더군요 그렇다고 눈에 뛰게 백단위는 아니구요 ㅎㅎ

 

둘째달은 첫달의 탄력을 받아 조금더 오르게 되어서 기분이 업 푸하하 하지만 쉽지만은 않더군요 전업이 아닌 투잡으로 생각하고 하는것이라 정보를 모으고 블로그 유입자수도 올려야하고 ㅠㅠ 알수록 힘들어지더군요 그러나 노력을 하면 좋은 결과가 있더군요 ㅋㅋ 푸하하 많은 수입은 아니지만 저의 한달용돈을 만들수 있었습니다. 참고로 전 한달용돈이 많지는 않습니다. ㅎㅎ

 

셋째달 ㅠㅠ 저에게 시련이 다가왔습니다. 이론 그냥 두면 이제 고정으로 둘째달 정도의 수입이 나오겠지하는 저의 판단미스 그것이 저에게 아픈 미래를 느끼게 하더군요 ㅠㅠ 역시 블로그로 돈버는거 아무나 하는것이 아닌거 같습니다. 많은 노력을 해야 할수 있는것이죠

 

지금은 네달째에 들어서는데 이제 정신을 차려서 열심히 해볼까 합니다. ㅎㅎ 역시 노력하는자에게는 장사가 없다고 합니다. 뭐 많은돈을 바라는것은 아니지만 리더스cpa 의 수입은 블로거마다 많은 차이가 있습니다. 많게는 1000만원을 넘기는 분부터 적게는 몇만원까지 저의 목표는 이달까지는 너무 노력을 안한것을 감안하여 다음달에는 100만원을 넘어서는게 목표입니다.

 

많은 분들이 리더스cpa가 다단계는 아닌지 오해하시는 분들이 계시는데 정말 자신이 열심히 노력하는 자만이 돈을벌수 있다는것을 보여주는 좋은것입니다. 한번 도전해 보세요

 

제말을 못믿으시는 분들이 많을 것입니다. 우선 방문하셔서 어떤곳인지 확인해보시고 자신에게 맞겠다 하시는분들은 도전해 보세요

 

정말 후회는 안하실겁니다. ㅎㅎ 뭐 블로그로돈벌기 가 쉬우면 누가 열심히 회사를 다니면서 일을하겠어요 하지만 짜투리 시간을 활용하여 열심히 해보시면 저에게 고맙다는 생각이 드실겁니다. ㅎㅎㅎㅎ

 

리더스cpa 둘러보기 - 여기를 클릭하세요

홍보배너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