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TIP

블로그로 돈벌기 - 리더스CPA 수익공개(초보임봐)

 

안녕하세요 오늘은 초보블로그의 수익을 조심스레 공개해볼가합니다. ㅎㅎ

블로그를 시작한지는 오래되었지만 어찌 웹서핑을 하다 알게된 리더스CPA 시험삼아 나도 블로그로 돈을 벌어볼까 생각하고 담배를 끈지 못하니 담배값에 조금이나마 도움이되기위해 시작해 보았지요 ㅎㅎ 하도 담배때문에 바가지를 많이 긇히는지라 ㅋㅋㅋㅋ

 

하지만 첫달에는 정말 담배값정도 벌었습니다. ㅎㅎ 아니 용돈 몇푼 더벌었죠

 

그러다 블로그머니를 알게되고난후 갑자기 수익이 늘더군요 푸하하

 

리더스 CPA에 대해서는 이전에 포스팅 한것이 있으니 안보신 분들은 아래를 클릭하시어 먼저 보시기 바랍니다.

 

블로그로돈벌기-리더스CPA편 - 바로가기

 

이번 포스팅은 주제에 맞게 수익만 공개하겠습니다 ㅎㅎ 뭐 초보블로그라 수익이 많으편은 아니지만 제게는 이정도면 한달 용돈으로 충분합니다 ㅎㅎ

 

뭐 사실 와이프 모르게 돈이 필요한곳이 있어 시작은 했지만 지금은 들키고 말았습니다 ㅠㅠ 집에오면 매일 컴퓨터에 앉아서 뭐하는 거냐고 에구구 거짓말을 못하는 전 바로 압수당했죠 험

 

그럼 수익공개에 들어가도록 하죠 많은기대 마시고 보세요 ㅎㅎ 참고로 이달이 본격적으로 포스팅한 첫달입니다 본격적이라 그래봤자 몇개 안되지만 ㅎㅎ

 

 

 

참고로 현재 진행형인 것도 많이 있으니 그것 포함하면 금액은 더욱더 많이 나오겠죠 날자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제 수익을 전체 공개한것은 아닙니다 ㅎㅎ 쑥스러워서요

 

참 많은 금액은 아니지만 이렇게 되기까지는 혼자만의 힘이 아닌 블로거머니라는 또다른 곳을 한곳더 추천 합니다. 수익형 블로거들의 모임입니다. 많은것을 배울수가 있구요 저또한 정말 많은것을 배웠습니다. 그분들께 우선 먼저 감사드립니다.

방문하시면 여러분들도 많은 도움이 되리라고 생각되어 올립니다.

 

참고로 미성년자와 블로그포스팅 개수가 15개 미만인 초보블로그는 접근이 제한되어있다는 점을 알려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