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랑앤의 정보나라

땅이 없어서 사질못한다...


오로지 저의 일방적인 생각을 적은것이니 오해하지 마시길 바랍니다.
제목만보면 다들 절 미친놈으로 볼것입니다. 하지만 이것이 현실이고 앞으로는 더욱더 그렇게 될것이라고 필자는 확신합니다.
현재 집값이 하락을 하고있어 부동산에 투자를 하는사람을보면 다들 미친사람으로볼것입니다.
하지만 현재도 땅이 없어서 사질못하는사람이 많이 있다는점입니다.
극히 일부분 이겠지만 틈새를 노리는 그런사람들이라고 봅니다.
제 주변에도 건축업자들이 있지만 이제는 지을만한 땅을 찾기가 힘들다고합니다.
사실 땅이 없다는건 말이 안됩니다. 하지만그땅에 어떤걸 할것이냐에따라 달라지겠지만 현재 서울은 땅이라고 표현할수있는것이 별로 없습니다 모두가 주택이 들어서있는상태죠 일반인들은 주택으로 보지만 건축업자나 부동산에 종사하는 사람들은 그것을 땅으로 간주합니다.
쉽게 말해서 그집을사서 그냥 두는것이 아니고 거기다 무엇을 지어서 팔것인가 하는것입니다.
대한민국 어느곳이나 집값이 떨어지고 있는데 개발이 가능한땅은 아직도 계속 오르고있습니다.
그럼 어디다 투자를 해야한다는 답은 나온것입니다.
하지만 그런땅을 일반인의 판단으로 꼭집어 찾아낸다는것은 쉬운일이 아닙니다 많은 정보수집과 과거의 사례를 공부하지않으면 찾아내지못할것입니다.
서울에만도 그런땅은 수도없이 많을것인데 모두가 찾지못하는것이죠 모두가 주변을 한번만 둘러보면 잘보일수도 있습니다. 부동산불패신화 없어졌다고 하지만 틈새를 노리면 분명히 있다는것
명심하시길.....
제가 글쓰는 실력이 모자라 이정도로밖에 설명이 안되내요 ㅠㅠ
정말 말하고싶은건 많은데 어떻게 표현해야할지 방법이 없단말입니다. ㅎㅎㅎ
무슨 광고보시는거같죠?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