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랑앤의 이것저것

와인 가격이 이럴수가 (샤또 네프 뒤 파브)

와인을잘 몰라 무시코 집에있는 와인을 한잔 마시기위해 마게를 따고 열심히 마셨다 술이한잔하고파 딴 와인 가격이 궁금해 검색 ㅠㅠ 이럴수가 내가마시고있는 이 와인가격이 21만원이란다 미치겠다 편의점 가기 힘들어도 갔다올껄 다음부턴 검색좀 해보고 마셔야겠다
뭐하긴 이정도 함 누려줘야 사랑앤이지
ㅎㅎ

샤또 네프 뒤 파브 2006
지인과 같이 마시면 더 좋았을 와인을 혼자 과일 안주에 먹다니 ㅠㅠ
맛은 정말 와인을 잘 모르는 나이지만
정말 좋았다
고기나 스테이크에 마시면 이보다 더 좋을거 같았다
정말 아까운 와인한병 주인잘못만나
이세상에서 사라졌다
이름도 정말 외우기 힘드네
샤또 네프 뒤 파브
여러분들도 그냥 집에있는 술이라고 실수하지마세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