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정보

성인부터 어린이까지 알레르기성비염치료에 좋은 편강탕이란?

성인부터 어린이까지 알레르기성비염치료에 좋은 편강탕이란?

 

오늘은 한방으로 알레스기성비염치료 방법에 대해서 포스팅해보겠습니다. 비염의 근본은 폐입니다.

모든병은 근본부터 치료를 해야 좋은 효과를 볼수 있습니다. 편강탕은 폐를 정화하여 각종 알레르기 질환과 폐 질환을 치료하는 한방 생약입니다. 편강탕은 폐의 기능을 강화시켜서 편도선을 튼튼하게 해서 인체의 면역력을 높요줍니다. 편강탕을 이용해서 자가치유능력을 향상시켜 편도선염, 기관지염, 폐렴, 폐기종, 폐암 과 비염, 감기, 독감등 폐 계통 질환을 예방하고 치료할수 있습니다. 자 그럼 편강탕이 무엇인지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편강탕 은 무엇인가?

 

편강탕은 폐에 좋은 약초잎을 달여 생약상태로 만든 한방 증류탕입니다. 아이들은 한약을 싫어하는 경향이 있는데 편강탕은 4개월된 아이도 무리없이 복용할수 있습니다. 뜨겁게 먹이는것뿐만 아니라 냉장상태로도 바로 복용을 할수가 있습니다. 성인중에도 탕약을 싫어하시는 분들을 위해서 환약으로도 제조가 되어있기도 합니다. 환약은 언제든 간편하게 복용할수 있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직장에서도 편리하게 복용할수있어 걱정안하셔도 될거 같습니다. 식사와 상관없이 언제든 하루에 3번 복용하면 됩니다. 편강탕에 단점이 있다면 성인 남성의 경우 술과 담배를 금하는것이 좋습니다. 그 이외에는 따로 피해야하는 음식은 없습니다.

 

편강탕은 미국의 FDA에 등록된 마이크로백 시험소에서 농약, 방부제, 스테로이드 물징등 독성물질이 없는 무독성 식이 제품을 인증받았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안심하고 복용하셔도 됩니다. 편강탕은 증류생약으로 쓰지않은 보리차 같은 맛으로 한약에 거부감이있는 아이와 성인까지 부담없이 복용을 할수 있습니다.

 

?멸컯??jpg

 

 

비염의 종류에는 어떤것들이 있나?

 

급성 비염

급성 비염은 고감기 형태로 나타난다. 바이러스에 의해서 발생되며 2차적인 세균이 생기게 되면서 화농성 염증으로 발전하수도 있습니다. 급성비염은 날씨. 피로, 영양, 체질, 환경에 의해 영향을 받기 쉽습니다.

급성비염은 만성비염과는 달리 오한, 발열, 두통으로도 동반될수 있습니다.

 

만성 비염

만성비염은 만성적인 자극인 먼지, 연기, 유독가스등으로 발생하게됩니다. 급성비염의 반복이나 아데노이드부비동염에 의해서 발생하고 점막은 충혈과 부종이 발생하게 됩니다. 만성비염은 만성적인 염증으로 인해서 종창이 생겨서 비폐색, 비루, 후각감퇴, 비성이 생기게 됩니다. 두중감과 수면장애가 동반되기도 합니다.

 

알레르기 비염

알레르기 비염은 과로, 한랭, 내분비 장애, 과열들로 인해 발생할수 있습니다. 증상은 재채기, 코막힘, 우양서 비염들이 있고 이른아침에 재채기가 더욱 심합니다.

집먼지, 곰팡이, 가 원인일경우 계절과 상관없이 발생하기도 합니다.

 

혈관운동성 비염

찬공기, 온도나 습도의 변화, 담배연기, 먼지, 피로, 자극에 노출될경우 재채기와 함께 만성비염의 증상이 나타납니다.

 

위축성 비염

여성들이 많이 나타나는걸로 알려져있는 위축성 비염은 코속의 하비갑개골이 만성적으로 위축되면서 분비 이상을 동방합니다. 때문에 악취가 나며 비강이 넓어지지만 비폐색을 호소하게 됩니다. 위축성비염의 원인으로는 체질, 자율신경이상, 내분비장애, 세균감염, 비타민 결핍으로 발생합니다.

 


 

앞에서 말씀드렸드이 비염의 근본원인은 폐입니다. 코는 폐의 보조기관으로 우선 폐의 기능을 향사시켜 면역력을 강화하여야 코도 건강해 지는것입니다. 코가 건강해지면 비염또한 완치가 가능하리라고 생각되며 코가건강하면 재발의 위험이 줄어들것으로 생각이 됩니다.

 

우리 아이가 아니 내가 비염으로 고생을 하고 계시다면 우리나라뿐만 아니라 다른나라에서도 유명한 편강한의원을 추천해 드립니다. 치료에 관심이 있으신분들은 편강한의원 홈페이지에 방문하셔서 상담을 받아보시는것도 좋은 해결책이라 생각됩니다.

 

 

?멸컯?쒖쓽??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