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정보

방사유정란으로 만든 초란의효능

오늘은 초란의 효능에 대해서 포스팅 해볼까 합니다. 초란이라고 해서 닭이 처음낳은 알을 초란이라고만 하는줄 알았는데 그것이 아니더군요 저희 아버님이 얼마전부터 유정란농장을 하시게 되어서 어머니께서 초란을 먹어보라고 주셨습니다. 그런데 닭의 알이아닌 병에다 주시더군요 ㅎㅎ 부모님이 유정란 농장을 하시는데 그것도 모르고 있었다니 정말 창피하내요 푸하하 그럼 이제 초란의 효능을 알아보기로 하죠 시작합니다.

 

고고씽

 

 


 

초란의 효능

 

1. 성인병 질환에 탁월한 효과가 있다.

 

당뇨병, 고혈압, 간염, 고지혈증, 뇌출혈, 심근경색 등에 효과가 좋습니다.

당뇨병환자의 혈당을 조절해주고 초란을 섭취하면서 적당한 운동을 같이 하시면 성인병 예방에 특효약입니다. 만드는 방법또한 간단해서 많은돈을 들이지 않고 성인병 예방을 할수있는방법으로 정말 좋은거 같습니다.

 

 

2. 이뇨작용에 특효약

 

초란의 효능중 배뇨를 도와주는 효능이있어 변비에 고생하시는 분들께 좋으며 이뇨작용에 탁월한 효과를 보이기 때문에 신장병에도 도움을 줍니다. 또한 스트레스의 저항력을 향상시켜 현대인들의 정신건강에도 좋은 효과를 보실수 있습니다.

 

 

3. 다이어트

 

초란에는 칼슘, 아미노산, 비타민, 구연산과 같은 필수요소의 함량이 높아 다이어트를 하시는 분들이 섭취하시면 큰 도움이 됩니다. 체내의 신진대사를 활발하게 하여 배변과 이뇨작용을 활발하게 하여 다이어트에 효과가 좋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4. 간기능 향상

 

초란은 여러종류의 아미노산 작용으로 간기능 개선과 혈관장애 개선에 많은 도움이 됩니다. 많은 음주나 스트레스로 간기능이 저하되신분들이 섭취하시면 좋을거 같내요

 

 

5. 골다공증, 관절염

 

초란의 껍질에 칼슘과 마그네슘이 많이 함유되어있어 섭취를 할경우 몸에 빠르게 흡수되어 뼈에 좋은 영향을 줍니다. 껍질이 식초에 녹아있어 정말 좋은 영양분을 한번에 섭취할수 있다는 장점이있죠

 

 

6. 여성 생리통 감소

 

초란을 섭취하게되면 몸이 따듯해져 혈액순환에 좋아 여성의 생리통감소에도 탁월한 효과를 준다고 합니다.

 

 

7. 이밖의 효능

 

탈모방지, 스트레스의 저항력향상, 정력증가, 피로회복 등이 있다고 하내요

 

이렇게 좋은 음식을 아주 저렴하게 섭취할쉬 있다는걸 모르고 여태것 살아왔습니다. 부모님이 농장을 하시고 나서부터 약초와 몸에좋은 건강음식에 대해서 많이 접하게 되내요 역시 우리몸은 자연을 원하고 있는거 같습니다.

 

몸에좋은 방사유정란도 마음것먹고 몸에좋은 초란도먹고 부모님께 감사드립니다. ㅎㅎ 여러분도 이번기회에 초란을 집에서 한번 만들어 보시고 건강챙기세요 초란만드는 방법은 아래 포스팅되어있습니다 링크걸어놓겠습니다.

 

방사유정란으로 초란만들기와 초란먹는법 -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