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동산/낙성대역원룸

낙성대역 분리형 신축원룸 전세/월세 9000기준

사랑앤의 원룸생생정보를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낙성대역원룸 전문 사랑앤 마영기부장 입니다

비가계속되더니 오늘은 날이 정말 덥내요

그런데 또 태풍이 온데요 이런일이 ㅠㅠ

다들 태풍피해 안보시게 만반의 준비를 하셔야할거 같아요

저도 오늘 아침에 옥상을 치우느라 땀좀 뺏습니다 ㅎㅎ

 

 

위      치

 낙성대역 2,3번출구 도보2~3분

 방  형  태

분리형원룸

금      액

9000만원기준 월세 보증금(500부터-)

 관  리  비

 7만원(인터넷,TV수신료,수도 공용전기 정화조포함)

전기,가스개별

옵      션

 에어컨,드럼세탁기,냉장고,씽크대,책상,책장,의자,

인덕션,옷장

입주시기

즉시가능

 사  랑  앤

마영기부장

의    견

채광 뛰어나고 분리형인점이 강점입니다 그리고 더욱더 좋은점은 초역세권 푸하하

지금소개해드린방 이외에 많은방이 있으니 주저말고 전화주세요

사랑앤 마영기부장 연락처 : 010-4449-9516

 

 

구조를 를 먼저 3 D로보시고 사진을 보시면 이해가 편하실겁니다 

만드는데 시간이 오래걸렸습니다 가구는 실제와 배치는 같이 하였지만

차이가 있습니다 똑같은 가구가 없더라구요 ㅎㅎ

힘들게 만들었으니 사진과 비교하면서 자세히 봐주세요

 

 

지금부터 사진으로 설명을 드리죠

 


 낙성대역신축원룸 - 내부사진1

출입구에서 찍은 사진입니다 채광은 정말 뭐라 말할수 없이 좋습니다

창문쪽 보이시죠? 앞이 뻥 ㅎㅎ 초역세권에 이런방 찾기힘들죠



 낙성대역신축원룸 - 내부사진2

신발장이 작은게 조금 흠이긴하내요 쫌 아쉽다  씽크대 세탁기는

새것이니 당연히 좋고 그리고 위의 넓은 수납공간이 맘에드내요



 낙성대역신축원룸 - 내부사진3

사진기술이 딸리다보니 밝은 창쪽을 초점으로 찍어 어둡게 나왔내요

앞으로 제가 많이 공부해야할 부분인거 같습니다 ㅎㅎ

책상크기와 옷장크기를 비교해서 방크기를 가늠하시면 될거 같내요



 낙성대역신축원룸 - 내부사진4

아싸 이번은 제대로 초점을 잡은거 같내요 뭐 전문가분들이 보시기야

그렇겠지만 전 만족입니다 ㅎㅎ

무보정 사진이니 다른분들이 올리시는것보다 좀 안좋아 보이죠? ㅋㅋ



 낙성대역신축원룸 - 내부사진5

책상과 옷장만 찍었어요 공부하시는분께는 중요하니까요 ㅎㅎ

전 잘 안쓰지만


  낙성대역신축원룸 - 내부사진6

화장실도 넓게빠지고 창이있어 환기걱정도 안하고 굿

 

이번은 3D도면으로 집구조를 자세히 보세요

 

낙성대역신축원룸 3D-1 

 

 낙성대역신축원룸 3D-2

 

 낙성대역신축원룸 3D-3

 

낙성대역신축원룸 3D-4

 

이번은 평면도로 집구조를 다시한번 체크

 

 자 그럼 이번은 난 3D보아도 평면도도 이해를 못하겠다

짜잔 동영상으로 부족한 부분을 채워볼까요?

동영상으로 고고고~~~

 

 

 

너무 길었나요? 보시느라 고생하셨습니다

 

관악구 최고의 물건을 자랑하는 사랑앤 마영기부장의 주절이 주절이 였습니다

전화주시기 힘드시면 카톡으로 두들겨주세요 ㅎㅎ

 

- 업무량이 많아 안타깝게 올리지 못한 매물이 많습니다. 전화주시고 방문하시면 더욱도 많은물건을 보실수있습니다.

- 원룸,오피스텔,월세,전세,원룸월세,원룸전세,서울대전세,서울대월세,서울대원룸,서울대원룸전세,서울대원룸월세

- 서울원룸,서울대입구원룸,봉천동원룸,관악구원룸,서울대전세,서울대월세,관악구전세,관악구월세,봉천동전세,봉천동월세